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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 : 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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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권익침해 구제방법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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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및 고지사항 전달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확보, 계약 또는 약관 등의 이행 등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SMS, 메일 수신 동의 시) 재화나 서비스 홍보·안내·마케팅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회원탈퇴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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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법인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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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간편 회원  1. 카카오 간편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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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네이버 간편회원가입
  (필수) 이용자 고유 식별자(CI, DI),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별명, 프로필사진, 연령대
3.애플 간편회원가입
 (필수) 이름 (선택)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문/결제 일반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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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공동현관 출입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 정기배송 결제정보 등록
- 구매한 물품의 배송
- 구매상품 환불
- 현금영수증 발급
회원탈퇴 시 또는 법정 의무 보유기간
사업자회원 (필수) 배송정보(주문자 및 수취인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결제정보(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카드비밀번호(앞 2자리), 생년월일, 은행명, 입금인/예금주, 계좌번호, 휴대폰정보)
- 구매한 물품의 배송/결제 등 고객과 체결한 계약의 이행 회원탈퇴 시 까지
(선택) 공동현관 출입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 정기배송 결제정보 등록
- 구매한 물품의 배송
- 구매상품 환불
- 세금계산서 발행
- 현금영수증 발급 
회원탈퇴 시 또는 법정 의무 보유기간
비회원 주문/결제 (필수)주문자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배송정보(주문자 이름, 주문자 휴대폰번호, 수취인 이름, 수취인 휴대폰번호, 수취인 주소), 결제정보(카드정보, 계좌정보, 휴대폰번호) - 주문자 정보 확인
 - 구매 상품에 대한 주문/결제 상담 등 불만처리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5년 보관
선물하기 (필수) 이메일, 수취인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 선물하기 서비스 상품 수령
세미나/이벤트 신청 이벤트 (필수)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우편번호, 주소, 이메일 - 이벤트 경품 지급 및 CS 경품배송 완료 후 3개월 까지
세미나 (필수) 이름, 휴대전화, 매장명, 매장위치,  담당업무, 신청동기 - 세미나 참석  세미나 종료 후
3개월 까지
게시판 문의 대량구매 (필수) 상호명, 담당자 성함, 휴대전화, 주소, 우편번호, 이메일
(선택) 사업자정보, 사업자등록증
- 게시판을 통한 대량구매 문의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보존기간  5년)
 
2)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보존기간 5년)
꽁꽁구매 (필수) 상호명, 담당자 성함, 휴대전화, 주소, 우편번호, 이메일
(선택) 사업자정보, 사업자등록증
- 게시판을 통한 배송 상품 구매 문의
사업자 샘플신청 (필수)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우편번호 - 사업자회원 샘플신청 상품 CS 및 배송
방문 컨설팅
(메뉴 컨설팅)
 
(필수)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매장형태, 매장명, 매장위치, 담당업무  - 매장 오프라인 방문 컨설팅 신청
1:1문의 1. 회원
 (필수) 아이디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2. 비회원
 (필수) 작성자, 이메일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고객문의, 불만처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상품문의 비회원
 (필수) 작성자, 이메일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고객의 상품문의, cs
입점/제휴문의 비회원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상품/브랜드 입점 및 제휴 문의 처리
그룹사 임직원 임직원 인증 (필수) 담당자 이름, 이메일, 연락처, 휴대폰번호  - 임직원 회원 인증 - 회사내부방침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검색, 이벤트/세미나, 게시판 등을 통해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과 항목, 보유기간 등을 고지하고 동의 후 처리하고 있습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하신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할인행사, 신규상품 안내, 개인화/맞춤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안내 및 마케팅 프로모션 활용(광고성/이벤트 정보제공), 맞춤형 광고 제공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수정보의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삼양 서브큐몰(이하 “몰”) 이용이 불가하며, 선택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거부하는 경우,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선택정보를 이용한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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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서비스 이용 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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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별도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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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단, 이벤트 진행 등 필요 시 이용자의 추가적 동의 하에 하기 리스트에 명시되지 않은 업체에 대하여도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위탁 제공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 업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위탁업무보유 및 이용기간
㈜카페24인프라 및 시스템 관리/운영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서버 호스팅 및 홈페이지 운영)
고객 동의 철회 또는 위탁 업무 종료시까지
㈜리더마인시스템 구축/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한진주문상품/이벤트 경품의 배송, 배송정보 수집 및 배송서비스 제공
(주)NHN KCP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KG이니시스결제 및 정산 서비스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결제, 정기결제)
오름IMC광고 및 이벤트/마케팅 업무대행
㈜씨에스쉐어링 / 세종텔레콤㈜고객상담 및 관리, CRM등 고객센터 업무 
(주)크리마게시판 시스템 및 마일리지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DM발송
민트웹선물하기 서비스 제공 
㈜유니드컴즈네이버/카카오톡 1초 회원가입, 간편로그인 서비스 제공
㈜다우기술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사방넷), 통합물류관리시스템(사방넷 풀필먼트)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카카오톡 채팅상담 서비스 제공
지메이트시스템즈080수신거부 서비스 제공
㈜빅인사이트CRM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제공 
㈜데이드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대행
㈜니블스카이웹로그 및 CRM 분석, 온사이트 마케팅,개인화 추천,웹/앱 push, SMS/이메일 발송 대행
 


4.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②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 보존 항목: 회원 가입 기본 정보 (이름, 휴대전화번호, 임직원 인증 이메일)
- 보존 이유: 회사 보안정책
- 보존 기간: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근거 목적 보존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3년
국세기본법 거래내역 관련 정보 5년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5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3개월


※ 기타 법률에서 규정한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처리한 개인정보 이력은 그 책임을 입증하기 위한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탈퇴한 이용자가 자신의 게재물에 대한 삭제 요청 시 즉각 삭제 처리하도록 합니다.③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 절차를 거쳐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형태로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인 방법 또는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삭제, 처리정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몰에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할 수 있습니다.삭제 또는 처리정지를 하고자 할 경우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동의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지 않도록 처리됩니다. 이 밖에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본인(또는 대리인) 확인 절차 후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등의 요구를 행사할 수 있고,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  치하겠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가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③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⑥ 이용자는 개인정보 보호 유관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6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처리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내부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암호화
 법에서 요구하는 중요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 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 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8)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9) 기타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정보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과 시행령,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③ 쿠키의 사용목적은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 서비스 개선, 마케팅(타겟 마케팅 및 광고포함), 통계 분석 자료로 사용됩니다.
④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으며, 웹 브라우저 종류에 따라 쿠키 차단 설정 방식은 다를 수 있습니다.
- Chrome: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서드 파티 쿠키 
- Microsoft Edge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Safari : 환경설정 > 개인 정보 보호 > 쿠키 차단 설정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웹로그분석
① 회사는 웹로그 분석 도구(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이용자 서비스 이용 정보(이동, 클릭, 전환 등)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② 웹로그 분석을 중단하고 싶으신 경우, 아래 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Google Analytics 차단 브라우저 부가 기능 : https://tools.google.com/dlpage/gaoptout 
 

 
8.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정보주체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려는 행태정보의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행태정보 수집 목적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이용자의 웹/앱 방문이력, 검색 및 상품 조회이력, 구매이력, 광고식별자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수집 및 전송 서비스 개선을 위한 통계 분석, 이용자 관심 및 성향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광고 포함) 제공 최대 38개월
(보유기간 이후 파기 또는 조회 불가 처리)
 
③ 회사는 온라인 광고 사업자를 통해 맞춤형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용자가 앱 서비스를 실행하거나 이용할 때, 광고 ID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자동 수집되어 아래 온라인 광고 사업자에게 제공됩니다. 이때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다른 정보와 함께 이용 제공하지∙않습니다.
 -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는 광고사업자 : Google, Kakao, NAVER, Meta, 크리테오, 당근마켓, Buaavil, cashslide, ADN 등
 -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 수집∙처리되는 행태정보 항목 : 이용자의 웹/앱 방문이력, 검색 및 상품 조회이력, 구매이력, 광고식별자 등 
④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이나 만14세 미만의 아동을 주 이용자로 하는 온라인 서비스로부터 맞춤형 광고 목적의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에게는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하여 광고식별자(ADID/IDFA)를 수집· 이용합니다. 정보주체는 모바일 단말기의 설정 변경을 통해 앱의 맞춤형 광고를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광고식별자 차단/허용
(1) (안드로이드)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광고 →  ④ 광고 ID 재설정 또는 광고ID 삭제
(2) (아이폰)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추적 → ④ 앱이 추적을 요청하도록 허용 끔 
※ 모바일 OS 버전에 따라 메뉴 및 방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⑦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변경 등을 통해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일괄적으로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은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웹브라우저를 통한 맞춤형 광고 차단/허용
(1) 인터넷 익스플로러(Windows 10용 Internet Explorer 11)
-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버튼을 선택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선택
-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하고 설정에서 고급을 선택한 다음 쿠키의 차단 또는 허용을 선택 
(2) Microsoft Edge - Edg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를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 설정 페이지 좌측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 후 「추적방지」 섹션에서 ‘추적방지’ 여부 및 수준을 선택합니다.
- ‘InPrivate를 검색할 때 항상 “엄격” 추적 방지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아래 「개인정보」 섹션에서 ‘추적 안함 요청보내기’ 여부를 선택합니다.
(3) 크롬 브라우저 
- Chrom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한 후, 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 설정 페이지 하단에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하고 「개인정보」 섹션에서 콘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 쿠키 섹션에서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⑧ 이용자는 아래의 연락처로 행태정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과 거부권 행사, 피해 신고 접수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담당문의]
 ㈜삼양사 판교 ‘삼양 서브큐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010-2374-9659
 이메일 : serveq@samyang.com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이름 : 윤병각
 직책 : 식자재마케팅팀 팀장
 전화번호 : 02-2157-9623
 이메일 : byoungkag.yoon@samyang.com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
 ㈜삼양사 판교 ‘삼양 서브큐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010-2374-9659
 이메일 : serveq@samyang.com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처]
 ㈜삼양사 판교 ‘삼양 서브큐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010-2374-9659
 이메일 : serveq@samyang.com
 
 ③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권익침해 구제방법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양사 판교 ‘삼양 서브큐몰’ 고객센터]
 연락처 :
 이메일 : serveq@samyang.com
 
 ②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182 (ecrm.cyber.go.kr)
 
 ③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110(www.simpan.go.kr)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03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 기술의 변경에 따라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 및 삭제,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또는 이메일)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변경일자 : 2023-12-15
 - 개인정보처리방침시행일자 : 2023-12-22
 - 개인정보처리방침시행일자 : 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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