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서브큐몰
신규가입 시 1만원 쿠폰을 지급해드려요!

회원가입

회원가입

기본 정보

*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 연속된 문자, 숫자 사용 불가능
    - 동일한 문자, 숫자를 반복해서 사용 불가능
    - 아이디 포함 불가능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상호명
사업자번호
국적
주소
  • 우편번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세요.
일반전화
--
휴대전화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이메일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삼양 서브큐몰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성별
생년월일
결혼기념일
배우자생일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종사업종
종사업종이 기타일 경우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삼양사 판교 (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삼양 서브큐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삼양사 판교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할인쿠폰”이라 함은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쿠폰(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을 말합니다. 
⑥ “적립금” 또는 “마일리지”란 “몰”의 특정 재화 등을 구입한 이용자 또는 경품 등의 목적으로 이용자에게 부여한 “몰”의 사이버화폐를 말하며 “적립금” 또는 “마일리지”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몰”의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⑦ 이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삼양 서브큐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몰”은 이용자에게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지급할 경우 유효기간 12개월(1년)을 지정하고 지급하고 해당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지급된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해당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되는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이 발생하는 경우 “몰”은 만료일 30일 전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또한 회원탈퇴 시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자동소멸 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2.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dn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특정 등급의 타인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몰"의 재화를 구입한 경우
6.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를 타 유통처에 판매한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폰 문자메시지 및 카카오알림톡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dn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수령 시 대금지급
4.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신선식품, 냉동생지, 냉동/냉장식품 등)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교환/반품 반환에 드는 고객 부담의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 
6. 판매자와 협의 없는 신선/냉동식품 및 냉동생지의 반송 및 폐기는 교환/환불 불가(신선식품은 각 농협의 신선식품 반품 규정에 따라 처리)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6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⑤ "임직원"등급할인 혹은 특가 할인을 이용하여 상품 구매 후 재판매의 가능성이 의심되는 경우 "몰"에서 임의로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⑥ "몰" 내 상품 구매 후 외부채널(온/오프라인)로 재판매를 하는 경우 임의로 구매취소 혹은 환불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할인쿠폰) 
①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② “할인쿠폰”은 “몰”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몰”은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부정한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몰”은 이용자의 할인쿠폰 회수, 회원탈퇴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4조(적립금) 
“몰”은 재화 등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이용자에게 또는 경품 등의 목적으로 이용자에게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① 적립금은 “몰” 및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서비스에서 재화 등 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단, 적립금 사용이 불가하다고 사전 고지한 품목은 제외됩니다),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② 이용자는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그 적립금을 사용해야 합니다. 단, 적립금 부여 시 개별 고지된 유효기간이 있을 경우 고지된 기간 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고지된 유효기간이 초과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제25조 (이벤트 이용)
①  “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의 자격 및 조건은 이벤트 시행시 “몰”에 게시합니다. 
② 이벤트 결과에 따라 지급되는 경품 등은 관계법령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결정되며, 당첨자에게 지급되는 경품 등에 대한 제세공과금, 기타비용은 당첨자가 부담하는 것으로 합니다. 단, 별도 표기한 경우에 한하여 “몰”이 제세공과금 및 기타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③ 이벤트에서 당첨된 회원은 “몰”에서 지급된 경품 등을 타 재화 등으로 교환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단, “몰”에서 이벤트 시행 전 교환을 공지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26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7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8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아래 목적 이외로는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 본인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 및 게시물과 관련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며 타인에 의해 무단으로 수집되거나 처리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①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정보

구분

유형/서비스

수집 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사이트회원가입

일반회원

(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생년월일, 휴대폰 본인인증정보(CI, DI)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절차,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및 고지사항 전달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확보, 계약 또는 약관 등의 이행 등
 

회원탈퇴 시 까지
(단,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절차에 이용,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재발 방지, 회사 보안정책으로 인해회원 탈퇴 후 1년간 보존될 수 있습니다.)

사업자회원

1. 개인사업자
 (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휴대전화, 이메일, 생년월일, 사업자등록증, 휴대폰본인인증정보(CI, DI)

2. 법인사업자
(필수) 법인명, 법인번호, 아이디,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휴대전화, 이메일, 생년월일, 사업자등록증

소셜간편 회원 

1. 카카오 간편회원가입
 (필수) 연계정보(CI), 이름, 출생연도, 생일, 성별, 카카오계정(이메일, 전화번호), 프로필 정보(닉네임, 프로필사진), 배송지정보(수령인명, 배송지주소, 전화번호)
2. 네이버 간편회원가입
 (필수) 이용자 고유 식별자(CI, DI),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별명, 프로필사진, 연령대

주문/결제

일반회원

 

(필수) 배송정보(주문자 및 수취인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결제정보(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카드비밀번호(앞 2자리), 생년월일, 은행명, 입금인/예금주, 계좌번호, 휴대폰정보)

- 구매한 물품의 배송/결제 등 고객과 체결한 계약의 이행

사업자회원

(필수) 배송정보(주문자 및 수취인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결제정보(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카드비밀번호(앞 2자리), 생년월일, 은행명, 입금인/예금주, 계좌번호, 휴대폰정보)

- 구매한 물품의 배송/결제 등 고객과 체결한 계약의 이행

회원탈퇴 시 까지

비회원 주문/결제

(필수)주문자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배송정보(주문자 이름, 주문자 휴대폰번호, 수취인 이름, 수취인 휴대폰번호, 수취인 주소), 결제정보(카드정보, 계좌정보, 휴대폰번호)

- 주문자 정보 확인
- 구매 상품에 대한 주문/결제 상담 등 불만처리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5년 보관

선물하기

(필수) 이메일, 수취인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 선물하기 서비스 상품 수령

세미나/이벤트 신청

이벤트

(필수)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우편번호, 주소, 이메일

- 이벤트 경품 지급 및 CS

경품배송 완료 후 3개월 까지

세미나

(필수) 이름, 휴대전화, 매장명, 매장위치,  담당업무, 신청동기

- 세미나 참석 

세미나 종료 후

3개월 까지

게시판 문의

대량구매

(필수) 상호명, 담당자 성함, 휴대전화, 주소, 우편번호, 이메일

- 게시판을 통한 대량구매 문의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보존기간  5년)

2)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기간 5년)

꽁꽁구매

(필수) 상호명, 담당자 성함, 휴대전화, 주소, 우편번호, 이메일

- 게시판을 통한 배송 상품 구매 문의

사업자 샘플신청

(필수)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우편번호

- 사업자회원 샘플신청 상품 CS 및 배송

방문 컨설팅 

(메뉴 컨설팅)

(필수)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매장형태, 매장명, 매장위치, 담당업무 

- 매장 오프라인 방문 컨설팅 신청

1:1문의

1. 회원
(필수) 아이디

2. 비회원
(필수) 작성자, 이메일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고객문의, 불만처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상품문의

비회원
(필수) 작성자, 이메일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고객의 상품문의, cs

입점/제휴문의

비회원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상품/브랜드 입점 및 제휴 문의 처리

그룹사 임직원

임직원 인증

(필수) 담당자 이름, 이메일, 연락처, 휴대폰번호 

- 임직원 회원 인증

- 회사내부방침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검색, 이벤트/세미나, 게시판 등을 통해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과 항목, 보유기간 등을 고지하고 동의 후 처리하고 있습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하신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할인행사, 신규상품 안내, 개인화/맞춤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안내 및 마케팅 프로모션 활용(광고성/이벤트 정보제공), 맞춤형 광고 제공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수정보의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삼양 서브큐몰(이하 “몰”)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진행하는 이벤트 및 서비스에 따라 수집 목적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응모 및 신청 시 별도 동의를 받으며, 보유기간의 경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정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주소, 쿠키, 방문기록, 서비스 이용기록(구매 및 검색이력, 기타 서비스 사용이력 등), 기기정보(기기고유번호, OS버전, 모델명, 제조사정보), PUSH토큰, ADID/IDFA(광고식별값) 등의 자동 수집 정보가 생성되어 수집 저장, 조합, 분석 및 이용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별도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단, 이벤트 진행 등 필요 시 이용자의 추가적 동의 하에 하기 리스트에 명시되지 않은 업체에 대하여도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위탁 제공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 업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위탁업무보유 및 이용기간
㈜카페24인프라 및 시스템 관리/운영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서버 호스팅 및 홈페이지 운영)
고객 동의 철회 또는 위탁 업무 종료시까지
㈜리더마인시스템 구축/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한진주문상품/이벤트 경품의 배송, 배송정보 수집 및 배송서비스 제공
(주)NHN KCP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KG이니시스결제 및 정산 서비스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결제, 정기결제)
오름IMC광고 및 이벤트/마케팅 업무대행
㈜씨에스쉐어링 / 세종텔레콤㈜고객상담 및 관리, CRM등 고객센터 업무 
(주)크리마게시판 시스템 및 마일리지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DM발송
민트웹선물하기 서비스 제공 
㈜유니드컴즈네이버/카카오톡 1초 회원가입, 간편로그인 서비스 제공
㈜다우기술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사방넷), 통합물류관리시스템(사방넷 풀필먼트)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카카오톡 채팅상담 서비스 제공
지메이트시스템즈080수신거부 서비스 제공
㈜빅인사이트CRM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제공 
㈜데이드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대행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아래 목적 이외로는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 본인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 및 게시물과 관련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며 타인에 의해 무단으로 수집되거나 처리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①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정보

구분

유형/서비스

수집 항목

수집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사이트회원가입

일반회원

(선택) 주소, 일반전화, 성별, 지역, SMS수신동의여부, 메일 수신동의여부, 추천인아이디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및 고지사항 전달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확보, 계약 또는 약관 등의 이행 등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SMS, 메일 수신 동의 시) 재화나 서비스 홍보·안내·마케팅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회원탈퇴 시 까지
(단,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절차에 이용,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재발 방지, 회사 보안정책으로 인해회원 탈퇴 후 1년간 보존될 수 있습니다.)

사업자회원

1. 개인사업자

 (선택) 주소, 일반전화, 성별, 지역, SMS수신동의여부, 메일 수신동의여부, 추천인아이디

2. 법인사업자

 (선택) 주소, 일반전화, 성별, 지역, SMS수신동의여부, 메일 수신동의여부, 추천인아이디

소셜간편 회원 

1. 카카오 간편회원가입
(선택)
2. 네이버 간편회원가입
(선택)

주문/결제

일반회원

 

(선택) 공동현관 출입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 정기배송 결제정보 등록 

- 구매한 물품의 배송

- 구매상품 환불

- 현금영수증 발급

회원탈퇴 시 또는 법정 의무 보유기간

사업자회원

(선택) 공동현관 출입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 정기배송 결제정보 등록 

- 구매한 물품의 배송

- 구매상품 환불

- 세금계산서 발행

- 현금영수증 발급

회원탈퇴 시 또는 법정 의무 보유기간

게시판 문의

대량구매

(선택) 사업자정보, 사업자등록증

- 게시판을 통한 대량구매 문의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보존기간  5년)

2)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기간 5년)

꽁꽁구매

(선택) 사업자정보, 사업자등록증

- 게시판을 통한 배송 상품 구매 문의

1:1문의

1. 회원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2. 비회원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고객문의, 불만처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입점/제휴문의


비회원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상품/브랜드 입점 및 제휴 문의 처리

상품문의

비회원
(선택) 기타 고객이 입력한 개인정보

- 게시판을 통해 문의한 고객의 상품문의, cs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검색, 이벤트/세미나, 게시판 등을 통해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과 항목, 보유기간 등을 고지하고 동의 후 처리하고 있습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하신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할인행사, 신규상품 안내, 개인화/맞춤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안내 및 마케팅 프로모션 활용(광고성/이벤트 정보제공), 맞춤형 광고 제공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택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거부하는 경우,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선택정보를 이용한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진행하는 이벤트 및 서비스에 따라 수집 목적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응모 및 신청 시 별도 동의를 받으며, 보유기간의 경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별도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단, 이벤트 진행 등 필요 시 이용자의 추가적 동의 하에 하기 리스트에 명시되지 않은 업체에 대하여도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위탁 제공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 업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업무

보유 및 이용기간

㈜카페24

인프라 및 시스템 관리/운영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서버 호스팅 및 홈페이지 운영)

고객 동의 철회 또는 위탁 업무 종료시까지

㈜리더마인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한진

주문상품/이벤트 경품의 배송, 배송정보 수집 및 배송서비스 제공

(주)NHN KCP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KG이니시스

결제 및 정산 서비스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결제, 정기결제)

오름IMC

광고 및 이벤트/마케팅 업무대행

㈜씨에스쉐어링 / 세종텔레콤㈜

고객상담 및 관리, CRM등 고객센터 업무 

(주)크리마

게시판 시스템 및 마일리지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DM발송

민트웹

선물하기 서비스 제공 

㈜유니드컴즈

네이버/카카오톡 1초 회원가입, 간편로그인 서비스 제공

㈜다우기술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사방넷), 통합물류관리시스템(사방넷 풀필먼트)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

카카오톡 채팅상담 서비스 제공

지메이트시스템즈

080수신거부 서비스 제공

㈜빅인사이트

CRM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제공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업태
종목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종사업종
종사업종이 기타일 경우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