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 사업소개 고객지원서비스 소개

고객지원서비스 소개

고객의 성공적인 경영 파트너가 되어
Total Solution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Customer Success Partner고객사의 성공을 지원하는 서브큐 고객지원서비스

고객의 성공적인 경영 파트너가 되어
Total Solution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고객지원서비스는 고객의 사업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서브큐 고객 지원 서비스입니다.
서브큐는 메뉴 교육/개발부터 경영 진단, 위생 관리, 마케팅 지원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Total Service를 전문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성장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구매
식자재, 주방용품, 식당설비 등 구매 서비스
조리
매장 메뉴 교육/개발과 조리 지원 서비스
마케팅
홍보 및 판촉, 고객관리에 관련된 마케팅 활동
경영
법무, 세무, 재무, 위생, 직원교육 등 운영 관련 활동

고객지원서비스만의 특별함

01. 전문적 서비스 제공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위하여 고객 사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준 높은 전문 인력을 확보하여 고객에게 맞춤형 기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2 .Total Service 제공

온라인/오프라인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Needs를 반영한 프로그램 서비스를 기획하고 제공합니다.
삼양그룹 식품연구소를 통해 축적된 역량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맞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연구/개발
합니다.

고객지원서비스 4가지 핵심 카테고리

  • 구매다양하고 깊이 있는
    제/상품 및 유익한
    식자재 정보 제공
  • 조리핵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최신 레시피 소개
  • 마케팅매장 홍보를 위한
    행사 지원 및
    판촉물 제공
  • 경영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정보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