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 고객센터 FAQ

FAQ

자주하는 질문으로 분류별 키워드로 빠르게 검색하세요.

고객센터 09시~18시 /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제품/상품 관련 문의 : 080-023-3399

자주하는 질문 리스트
분류 제목
기타 > 기타

서브큐는 고객 여러분의 주문 편의성을 높이고자 웹기반의
주문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접속방법 :
http://sfs.samyang.com을 통하여 시스템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 :
웹주문 시스템 회원가입 후 관리자 승인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시스템 문의사항 :
Q&A 및 시스템관리자(
younggyun.you@samyang.com)에게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타 > 기타
카달로그는 PDF 뷰어가 있어야만 보실 수 있습니다.
PDF 뷰어 다운로드

PDF 뷰어 다운로드 후 카달로그를 확인 해 주세요.
회원문의 > 포인트

나의 포인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 포인트
회원가입, 뉴스레터 수신 동의, 로그인, 댓글, 세미나 참석,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등 활동내역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클릭하세요!
 
제품문의 > 상품
서브큐는 설탕, 밀가루, 유지 등 기존 소재 제품을 기반으로 제과상품, 양식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One Stop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브큐의 상품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80-023-3399)로 연락 주시거나 정성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Customer Success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서브큐는 설탕, 밀가루, 유지 등 기존 소재 제품을 기반으로 제과상품, 양식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One Stop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브큐의 상품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80-023-3399)로 연락 주시거나 Q&A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남겨주시면 정성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Customer Success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벤트문의 > 오프라인이벤트
신청모집 중인 기술세미나 중 참여하고 싶은 세미나가 있다면, 신청모집 게시글 상세 페이지에 있는 <신청하기> 를 클릭하세요. 신청하시기 전에, 기술세미나 일시, 장소 등을 꼭 확인해주세요. 기술세미나 상세 페이지로 이동을 원하시면 클릭하세요!
고객지원서비스 > 서식창고
서식창고 상세페이지에 이용방법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하세요!
회원문의 > 회원가입

서브큐의 회원등급은 일반 회원/ VIP 회원으로 나누어집니다.

일반회원은 서브큐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등록한 회원으로 서브큐에서 제공하는 일반회원 등급 게시글에 대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VIP회원은 1. 사업자전용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2. 일반회원 중 사업자등록증을 제공하고 VIP회원 등록 신청 후 서브큐 관리자의 승인을 받은 고객

3. 쿠킹클래스 회원 등 내부 정책에 의해 VIP회원으로 서브큐 관리자의 승인을 받은 고객으로 서브큐에서 제공하는 보다 심층적인 게시글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또한 더 많은 활동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일반회원

 




   VIP 회원

 

 

이벤트문의 > 포인트몰
포인트몰에는 매달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한 상품 및 서비스가 업데이트됩니다. 사이트 활동에 따라 적립된 나의 포인트로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지정 된 날짜에 당첨자 발표를 진행 후 상품 일괄 발송됩니다.
회원문의 > 포인트
서브큐 홈페이지 내 포인트는 매년 12월 31일 날짜로 자동 소진됩니다. 매년 1월 1일부터 새롭게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문의 > 포인트
회원가입, 뉴스레터 수신 동의, 로그인, 댓글, 세미나 참석,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등 활동내역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회원문의 > 포인트
서브큐 홈페이지에서 적립하여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회원가입, 로그인 등 사이트 활동 내역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본 사이트에서 이벤트 참여, 서식창고 이용, 포인트몰 이용 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문의 > 오프라인이벤트
현재는 삼양사 고객사에게 내부적인 유통 채널을 통하여 배부하고 있습니다. 추후 홈페이지 내에 신청하기 기능을 추가하여 서브큐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개별적으로 신청 및 수급이 가능하도록 기획 중에 있습니다. 온라인 이벤트나 포인트몰을 통해서도 홍보판촉물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고객지원서비스 > 메뉴개발 서비스
전문가 1:1 상담 게시판에 질문을 업로드 해주시면, 삼양사 소속 기능장이 최대한 신속하게 정확한 답변을 제공해드립니다.
고객지원서비스 > 메뉴개발 서비스
셰프레시피는 종루별/테마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준에 따라 필요한 레시피를 검색해보세요!
고객지원서비스 > 메뉴개발 서비스
레시피 상세 페이지 하단 [사용된 상품] 영역에서 해당 레시피에 사용된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서비스 > 메뉴개발 서비스
레시피 사진 오른쪽에 있는 페이스북/트위터 아이콘을 클릭하세요.나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레시피를 이웃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업문의 > 고객지원서비스
서브큐는 구매 / 조리 / 마케팅 / 경영활동 영역에서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브큐 홈페이지가 좀 더 다양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서브큐 Q&A 게시판에 상담 신청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사업문의 > 고객지원서비스
고객지원서비스는 고객의 사업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삼양사의 고객 지원 서비스입니다. 삼양사는 메뉴 교육/개발부터 경영 진단, 위생 관리, 마케팅 지원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Total Service를 전문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성장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제품문의 > 상품
고객센터(080-023-3399)로 연락을 주시거나 Q&A 게시판에 관련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정성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Customer Success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원문의 > 회원가입
서브큐 홈페이지 가입은 무료이며,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문의 > 회원가입
서브큐 홈페이지의 회원이 되시면 서브큐에서 제공하는 업계 Trend 정보 및 메뉴, 전문가 칼럼, 위생안전노하우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